본문 바로가기

리뷰

프레딧 밀키트 경규식당 꼬꼬 닭떡볶이 후기

728x90

 

밀키트만큼 간편하게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건 없다. 다양한 제품들을 사먹어보는 편인데 에치와이에서 운영하는 프레딧 밀키트를 팔길래 사보았다. 평소에 닭을 좋아하기 때문에 눈여겨보았던 #경규식당 꼬꼬 닭떡볶이 메뉴로 선택했다.

 

가격은 20,900원인데 밀키트 치고는 살짝 아쉽다. 닭떡볶이로 유명한 조치원에 맛집도 2만원이 안 될텐데... 그 점은 좀 아쉽. 구성품은 닭, 소스, 모짜렐라치즈, 양파, 파, 어묵 등 짠짠하게 들어있다.

 

 

닭은 상태가 좋았다. 냄새나지도 않고 절여놓은 소스도 맛있는 듯. 허나 단점은... 닭이 손질되어 있지 않고 통으로 들어있어서 내가 한 입 크기로 먹기좋게 다 잘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 손수 자르면서 들었던 생각은 닭갈비 집이 힘들겠다 싶었다. 자르는데만 5분 넘게 걸려서 힘들었...다...ㅋㅋㅋ

 

자, 힘듦의 시간을 넘겼으니 맛있게 끓여보자! 닭은 물 50ml를 먼저 넣고 4분 끓인 다음,150ml의 물을 넣고 양파와 양배추, 어묵, 파, 떡 순으로 순서대로 투여했다. 근데 생각보다 소스가 굉장히 자극적이어가지고... 물을 좀 더 넣었다. 여분의 물을 더 넣어도 안 짜고 맛있었음

중간 쯤 되니 비주얼이 좋았다.

 

모짜렐라치즈 이건 못 참지... 사실 맛이 없을 수 없는 치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즈의 상태도 좋았고 맛도 좋았다!

 

맛 총평 : 진짜 맛있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인게 닭을 계속 끓이게 되면서 육수가 진하고 맛있어졌다. 처음에는, 조리법에 나와있는 물 200ml를 넣었지만 생각보다 양념이 자극적이고 진해서 물을 좀 더 넣었다.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닭도 상태가 깔끔하고 좋아서 생각이 날 것 같긴 했다. 허나... 정가가 밀키트 제품 치고 비싼 점(20,900원), 유통기간 임박해서 할인할 때 한번씩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다. 맛은 넘나리 있었음! ! ! GOOD

경규식당 닭떡볶이가 궁금하다면, 프레딧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가입할 때 추천인 아이디 hae777 기입하고 5,000원 적립금 + 10,000원 쿠폰 받아가셨으면 좋겠다. 밀키트 컨텐츠 작성의 수고스러움을 봐주십사 한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