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논평

넷플릭스 수위 높은 매운맛 19금 영화 & 드라마 컨텐츠

728x90


넷플릭스 마라맛 19금 모음
잠 못 드는 당신을 위한 추천작


1. 브리저튼

1800년대 런던, 사교계에 첫발을 내딘 브리저튼 가문의 맏딸인 다프네가 최고의 바람둥이 공작인 사이먼과 계약 연애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아찔한 스캔들과 그 안에서 피어나는 로맨스를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출처: 네이버)


계약연애+시대물이라니, 이건 꼭 봐야 돼! 목까지 빽빽하게 채운 단추가 풀리는 장면을 눈으로 담을 수 있다.
브리저튼 시즌2는 내년인 2022년에 공개가 되니, 재빨리 1을 정주행 해놓자!


2. 365일

폴란드 성인 로맨스 영화이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마초'의 이미지가 온전하게 담겨있는 이탈리아 남자배우 미켈레 모로네가 등장한다. 비록 최악의 영화를 가리는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에서 최악의 각본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나, 아이러니하게도 넷플릭스에서는 인기가 좋다. 사실 개연성은 정말 낮게 평가되지만, 자극적인 마라맛 주제에는 아주 적합해서 요즘 같은 코시국엔 유저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투핫! too hot to handle

넷플릭스가 만든 익스클루시브 리얼리티 컨텐츠다. 아름다운 남녀가 출연하는 리얼리티인데 19금인 이유는 '그것 금지령'을 내리기 때문이다. 규칙이 지켜지지 않는다면, 상금 10만 달러에서 금액이 차감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했던 커플은 해리와 프란체스카인데, 이 둘은 결혼까지 하려고 했지만 헤어진 근황을 전해 팬들의 아쉬움을 받았다.

K-여담: 투 핫의 한국 버전이 나온다는 소식이 있는데 유교 국가에서 얼마나 실현이 될지는 의아한데 기대는 된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즌1 & 시즌2

제목에서부터 느껴지는 자극성. 1980년대 살색의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고자 하는 주인공 무라니시 도루. 평범한 영업사원이 성인영화계에 뛰어들게되는 이야기를 조명하며, 시미켄과 같은 실제 A,V배우들도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살색의 향연을 보고싶은 자는 이 작품을 추천한다!

인간수업


'틀린 답에 목숨을 걸었다.' 학교 안에서는 모범생, 학교 밖에서는 영리한 범죄자. 그의 비밀스러운 이중생활은 완벽했다. 같은 반 친구가 그의 위험한 사업에 관심을 갖기 전까지는.
선정적이라기보단 자극적이고 폭력적인 성격에 더 가깝다. 그러나 충분히 있을 법한 소재를 다룬 인간수업. 미성년자들이 범죄에 어떻게 노출되는지를 보여주는 작품인지라, 상당히 현실감있게 다가온다. 워낙 대박을 쳤던 지라 시즌2를 기대했건만..., 아직은 미지수다.

728x90